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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로미테의 보석, 브라이에스 호수 탐방기

by Thought Explorer 2025. 1.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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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크 풍경, 이탈리아 브레세 호수의 반영

돌로미티의 브라이에스 호수


브라이에스 호수( Lago di Braies )는 발 푸스테리아 (Val Pusteria) 옆 계곡과 파네스-센네스-브라이에스(Fanes-Sennes-Braies) 자연공원의 일부에 위치한 이탈리아 돌로미테(Dolomites) 중심부의 밝고 푸른 호수입니다. 약 77 에이커의 면적. 황금빛 산이 비치는 호수를 촬영하기 위해 아침 6시쯤 호수에 도착해 호수에 비친 순수하고 투명한 녹색과 석회색 바위가 전설적인 오즈의 마법사처럼 조용히 이 천국을 만끽했습니다. 마치 정적인 수묵화 같았어요.

수묵산수화는 색이 없는 순수한 먹을 이용한 산수화이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에서 시작되어 송나라에서 성숙하고 원나라에서 번성했으며 명청 왕조에서 발전했습니다. 그림은 의미 있는 발상과 생생한 매력에 주목하고, 먹을 주체로 다양한 표현기법을 발전시켜 왔다. 먹색과 수채화색이 서로 보색이 되어 음양이 된다. 음과 양의 두 기는 중국 산수화의 점과 선에도 담겨 있는데, 그늘과 건조함과 습함, 허상과 견고함, 단단함과 부드러움 등이 너무 강하면 드러나고, 너무 부드러우면 약하다. 부드러움 속에 부드러움이 보이고, 부드러움 속에 단단함이 있으면 우월하다.

전통 산수화 이론에서는 " 수묵이 제일이고 , 산수가 가장 중요하며, 장르에 따라 색이 정해진다 " 고까지 말한다. 수묵화의 그림도 색조와 색조가 혼합되어 더욱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수묵 산수화의 창작은 실제로 산과 숲에 개방적이고 형태에 국한되지 않는 고대 중국 문인의 예술 추구를 가장 잘 표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명화기』에 따르면 당나라 말기의 유명화가 왕모 (王穆)는 그림을 그릴 때 술을 많이 마시고 술에 취한 뒤 두껍거나 가벼운 붓으로 먹물을 뿌리며 쓸었다고 한다. 또는 마법의 작품처럼 손을 사용하여 이상한 산과 위험한 물을 그림으로 그립니다.

돌로미티의 브라예스 호수

펜과 먹은 회화예술 분야에서 고대 중국의 철학적 이데올로기 체계를 반영한 것이며, 붓터치의 굴곡에서 전통문화 정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중국 도교의 대표인 장자(莊子)는 “천지의 아름다움은 말하지 않고 , 사계절의 법칙은 분명하지만 말하지 않으며 , 만물의 이치를 자연에서 이해하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형식에 대한 예술적 추구에 국한되지 않고 산과 숲에 마음을 여는 중국 문인이 되었습니다. 남송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인 종빙( Zong Bing) 은 "풍경은 모양이 매력적이다"라고 제안했는데, 이는 후세를 위해 " 물 없는 곳에 가서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본다 " 는 시적이고 예술적인 개념을 표현한 것입니다. 풍경화가.

1968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일본 작가 가와바타 야스나리는 “ 아름다움은 발견과 만남, 기회에 있다 ” 고 말했다. 브레세 호수의 이른 아침, 물은 먹빛 후광으로 물들어 점차 어두워지고 가벼워지며, 변화하는 아름다움은 자연의 기적적인 솜씨에 한숨을 쉬게 합니다. 산을 보면 산이 아니고, 물을 보면 물이 아니다. 성찰 은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허물게 하며 , 미적 사유의 상상공간을 확장시키고 , 이해할 수 있을 뿐 표현할 수 없는 더 깊은 예술적 긴장감과 추상적 의미를 안내한다.

반사는 추상적인 사진 아이디어에 더 적합하며 사진의 창의적 사고를 위한 탁월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풍경을 촬영할 때 저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찾습니다. 완벽한 거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이미지를 양분하는 잔잔한 물, 또는 여전히 알아볼 수 있는 좀 더 추상적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반전될 수 있는 미묘한 잔물결이 있는 것입니다." 스코틀랜드의 풍경 사진작가 David Quinn은 말합니다.


돌로미티의 브라예스 호수

" 산들이 평평한 호수를 둘러싸고 파도가 도시를 뒤흔든다. 호수에 비친 것이 산과 초록을 적신다. " 캐나다 미술 사진작가 데니스 크리터( Dennis Critter)는 수천 장의 반사 사진을 찍었다. 그의 사진 주제 대부분은 나무, 야생화, 구름, 하늘을 포함합니다. 그의 작품은 매우 인상주의적이며 특이한 각도를 사용하여 가상과 실제 장면을 교묘하게 혼합하여 물에 반사된 모습을 더욱 흐릿하고 몽환적이며 시적으로 만듭니다.

물에 대한 매력은 많은 인상파 화가들의 공통점입니다. 빛과 그림자는 인상파 화가들의 마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상파 회화 파는 빛과 색의 변화와 대비를 추구하며, 자연스러운 붓놀림으로 시간과 색의 순간적인 인상을 포착하여 아득하고 무관심하며 흐릿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낸다. 물결은 천천히 흐르며 먼 감동과 꿈을 더 가까이 다가옵니다. 물속의 인상 세계는 물리적인 풍경과 가상의 환상의 조응, 그리고 구조와 디테일이 가득한 리듬이 시각적 미적 효과를 촉발할 수 있는 제2의 공간이다. 잔잔하거나 졸졸 흐르는 물을 촬영하면 매우 다른 시각 효과가 나타납니다.


돌로미티의 브라예스 호수

프랑스 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는 서양의 색채를 사용해 동양의 시를 표현하고, 바다를 바라보는 백악절벽을 캔버스에 재현했다. 절벽은 꿈결 같은 부드러운 색조를 가지고 있어 물을 통해 굴절되는 모든 햇빛과 빛을 포착하여 파란색과 회색 하늘에 연한 분홍색과 주황색을 더해주며, 물에 반사된 빛은 녹색과 핑크색으로 청록색 물에 반사됩니다. 리플 디더링. "잇다의 마나봇: 물에 비친 모습"의 절벽은 바다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어 바다와 일체화된 것처럼 보이며, 중간 밝기의 색상을 사용하여 멀리 보이는 수면을 광활하게 표현합니다. 강력한 시각적 확장 효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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