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세형 100억 건물주로 변신, 옥탑방의 문제아들,가족과의 이별

Thought Explorer 2024. 1. 11. 00:06
반응형


양세형의 100억 건물주로 변신, 그리고 후회의 순간가족과의 이별과 삶의 목표, 양세형의 감동 이야기옥탑방의 문제아들, 양세형의 다채로운 삶과 성공의 비결

양세형의 100억 건물주로 변신


건물주로의 변신


양세형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여 100억 원대 건물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10년 전 아버지가 뇌암으로 돌아가신 사실을 고백하며 그리움을 토로했다.
양세형은 100억 건물주가 된 후 "싸게 가격이 조율됐다"며 건물주가 된 심정을 나타내고, 계약서에 도장을 찍고 나니 정말 기분이 좋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건물주로서의 삶이 예상보다 복잡하고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어려움과 후회 즐겁고 여유로운 현재


양세형은 건물을 사기 전에 100군데 이상 임장을 보았다고 하며 지역을 자세히 둘러보았다. 그 결과 자신의 건물이 된 후 걸음이 빨라져 단 4분대를 찍게 되었다. 그는 "복잡하고 후회스러워"하면서 주식을 계속할 걸 후회했다고 밝혔다.
현재 양세형은 고정 프로그램 3개를 하며 여유로운 삶을 즐기고 있다. 어머니에게 선물한 상가를 통해 어머니가 아직도 도배일을 계속하고 있어 놀라움을 표현했다.

양세형의 여유로운 현재


가족과의 이야기어려움과 기부


동생 양세찬의 갑상선 암 진단에 대해 양세형은 가슴을 쓸어내리며 형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려 했고, 생명보험 이야기를 꺼낸 것은 긴장을 풀고 농담 삼아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군대에서의 어려운 시절과 돈이 없어 일 년 동안 일 없이 지낸 경험을 양세형은 공유했다. 그는 어릴 때부터 큰돈을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살아왔으며, 최근에는 책 인세까지 기부하겠다고 공언했다.


어려움과 기부 건물주로의 변신


아버지의 돌아가신 이야기


양세형은 아버지가 뇌암으로 돌아가신 사실을 , 아버지의 유언으로 "보람 있게 살아라"라는 말을 받아들여 매일 열심히 살아간다고 전했다. 아버지와의 소중한 추억도 함께 공유하였다.
양세형은 다양한 경험과 어려움을 극복하며 현재의 성공과 행복한 가족생활을 이끌어가고 있다.